“누가 그랬어!!” 신은경, 진지희 폭로에 분노 섞인 울음 폭발!ㅣ펜트하우스2(Penthouse2)ㅣSBS DRAMA

신은경(강마리)는 진지희(유제니)의 말을 듣고 분노하며 마음 아파하는 모습을 보인다.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Penthouse2)’
☞밤 10시 본방송
#펜트하우스 #신은경 #진지희
▶ Hompage : www.sbs.co.kr/tv/drama
▶ Subscribe SBS Drama : bit.ly/2ShWout

Татаж авах

Үзсэн тоо
1,310,438

Сэтгэгдлүүд

  • 0:41

    yeonji oyeonji o3 өдрийн өмнө
  • 유제니:야이 빵꾸똥꾸야!!!!!!

    굿잡goodjob굿잡goodjob4 өдрийн өмнө
  • 진지희 옛드라마 빵꾸똥꾸 해리역할성기억안남 언어의온도 우진아 진아역할 지금은 펜트하우스 유제니 제니역할

    주서현주서현6 өдрийн өмнө
  • 연기 오졌다

    박현아박현아6 өдрийн өмнө
  • 어뜨케

    오윤아오윤아8 өдрийн өмнө
  • 진짜 연기 ㅈㄴ잘한다

    이민수이민수12 өдрийн өмнө
  • 진지희 신은경 진짜 최고다.... 미쳤다........ 클립만보고 앞뒤상황 모르고도 같이 울뻔..... 몰입도 쩌네... 진지희진짜 대배우각...

    RR12 өдрийн өмнө
  • 빵꾸똥꾸

    아울베어아울베어12 өдрийн өмнө
  • 1:25 저거 탈모 때문에 그런건가요? 아니면 상처에 밴드 붙인건가요? 헷갈려서요;;...

    박선민박선민15 өдрийн өмнө
    • @12: 45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박선민박선민14 өдрийн өмнө
    • 2:12 탈모

      12: 4512: 4515 өдрийн өмнө
  • 둘다 막화에서 한짓보면 잘됐음ㅋㅋ제니쟤도 왕따잘당한거였고 석경이 재평가

    민설아 휴대폰민설아 휴대폰16 өдрийн өмнө
  • 사람은 절대 변하지 않지..

    후추후추16 өдрийн өмнө
  • 1:52 누가 너한테 그런거야 하면서 목소리 잠기는거 진짜 미쳤음..

    침대는생명과학침대는생명과학18 өдрийн өмнө
  • 김소연도 탑인데 신은경은 진짜 연륜을 숨기지 못한다....너무 잘해 '누구야'......

    Hunnyz wowHunnyz wow21 өдрийн өмнө
  • 나랑 내동생은 초등학교때부터 중학교졸업까지 가난하다는 이유로 선생이 멸시하고 애들한테 왕따 당했었다 그때는 그게 당연한건줄 알았어 난 근데 고등학교들어가니까 아니더라? 난 내가 왕따였단걸 알게된거지 ㅎㅎ 같은 중나온애들이 같은고등학교들어가서도 소문퍼뜨리고 했는데 친구들은 나를 믿어주고 내곁을 지켜주더라^^ 그친구들? 36살인 지금까지도 우리 5명은 잘지내고 잇어

    나예나예21 өдрийн өмнө
  • 1:02 윤나영빙의 On

    피죤투피죤투21 өдрийн өмнө
  • 아니 왜 이래놓고 다시 이민혁네로 붙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니가 을마나 고생했는데 ㅜㅜㅜ

    박헌영박헌영21 өдрийн өмнө
  • 진짜 구라아니고 우리 엄마가 중화요리 식당 점장이신데,충격받은게 고등학생 여자애 넷이서와서 한명 앞에 음식 남자 기준 6인분 시켜서 꾸역꾸역 먹이면서 웃고 영상찍길래 우리 엄만 그냥 먹방 찍는줄 알았대 근데 오늘 재방송으로 유제니 먹는거 보더니 혹시 저게 학교폭력이야? 하며 물어보시면서 말하시길래 너무 놀랐음 드라마인줄 알았지 실제로 일어나는 일줄은 몰랏음…

    최또리스토커최또리스토커21 өдрийн өмнө
  • 진지희 예쁘게 잘 컸네~^^

    제니Jung제니Jung22 өдрийн өмнө
  • 진지희가 유제니님에 실제 이름 않이가 그걸로 알고 있는대 이상한대 동생이 말해서 않이면 정말로 죄송합니다 ㅠㅠㅠ

    안승진안승진23 өдрийн өмнө
  • 우리민혁이 아니에요

    전노수전노수24 өдрийн өмнө
  • ???:우리 아부지 두바이 가셨어 곧 돌아오실거라구! ???:바보야 두바이가 아니라 감옥 이겠지

    용꼬리용용용꼬리용용24 өдрийн өмнө
  • 재니야 진짜 힘들엇엇구나ㅠㅠ

    김민찬김민찬24 өдрийн өмнө
  • 누가 너한테 그런거야...캬..멋진연기다

    길용클라스길용클라스24 өдрийн өмнө
  • 저 진짜 눈물 없는데 지희님 연기 보고 진짜 울었어요...ㅠㅠ 짱이에유..♡

    최예빈최예빈27 өдрийн өмнө
  • 지희 울오빠랑 동갑임!!

    ZEPETO 현シZEPETO 현シ27 өдрийн өмнө
  • 유제니 😭😭😭😭😭♥️♥️♥️♥️

    Abdullah AlrashedAbdullah Alrashed27 өдрийн өмнө
  • 난 이민혁이 아직도 제니 괴롭히고 석경,석훈,은별,제니 얘네는 심각하게 지내는데 이민혁 얘는 존나 행복 하게 지내는것도 개 싫다 빨리 이민혁도 불행 해지는거 나오면 좋겠다.

    시온시온27 өдрийн өмнө
  • 와... 지희 연기력쩐다진짜

    싱서딘싱서딘27 өдрийн өмнө
  • 신은경 진짜 연기 너무 잘해.....

    꽈찌쭈꽈찌쭈28 өдрийн өмнө
  • 제니야 잘했어

    이가은이가은28 өдрийн өмнө
  • 초등학교 1학년때 뭣도 모르고 얘들한테 맞았던게 생각나네요 남자얘들이랑 친하게 지냈다는 이유로 같은반 여자얘들이 지나갈때 발걸고 밀고 뒷담화 하고..신체적으로 피해를 받은건 아니지만 친구도 다 잃고 심리적으로 상처를 받았고 이사온 지금,중 1인 지금도 친구에게 다가가는것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원래 친하게 지내던 친구와 지내고있고 누군가 친구를 울리거나 힘들게 할때 저도 모르게 그때생각이 납니다 그래서 친구를 힘들게 한 얘한테 다가가 왜그랬냐고..하지말라고 당당하게 말합니다 하지만 이게 문제가 됐는지 친구를 힘들게 하는 얘만 보면 눈이 돌아갈듯이 화나고 친구가 안쓰럽고 슬픕니다 그래서 저도 모르게..친구를 지켜야 한다는 생각에 저도 모르게 심한 말이 나올때도 있습니다..물론 바로 후회가 되고 미안합니다.. 하지만 친구를 잃었던 트라우마 때문인지 생각만 해도 무섭습니다..

    김예원김예원28 өдрийн өмнө
  • 근데 심은경하고 진지희하고 닮지 않았냐?? 캐스팅 징짜 잘한듯

    김도윤김도윤28 өдрийн өмнө
  • 중고등학교 학교폭력, 왕따는 더이상 청소년이라고 봐줘선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온라인의 발달로 이제는 초등학생까지도 모든걸 알고 있습니다. 어리다는 핑계로 법을 피해간다는건 더이상 없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청소년들은 자신들이 살인을 저질러도 감옥에 가지 않는다는것을 알고 점점 더 수위가 높아지고 교묘하게 눈을 피해 악질적으로 폭력행위를 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시대에 맞게 법을 개정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IoIo28 өдрийн өмнө
  • 빵꾸똥구왜케이쁘지..

    구찌구찌28 өдрийн өмнө
  • 아주 타이밍이 적절했던 회차....

    ????29 өдрийн өмнө
  • 머리에 저게 뭔가요?

    김민재김민재29 өдрийн өмнө
    • 탈모

      캐럿캐럿27 өдрийн өмнө
  • 이민혁 하은별 주석경 늬들 가위파 보스한테 잘못걸렸어

    네얼간이네얼간이29 өдрийн өмнө
  • 진지희 내가알던 배우맞나싶다 아역배우에서 벗어났네 정말 잘한다 눈물흘렸다 이씬에서

    이계정 유튜브안씀༺thelove༻이계정 유튜브안씀༺thelove༻29 өдрийн өмнө
  • *여기서 진지희님(유제니님) 팬 분들을 위한 소식은(이미 알고 계실수도 있지만요...) 백일의 낭군님 13화에서 진지희님도 출연을 하셨다는..그렇고 그런 소식이... 있습니다요

    부계부계29 өдрийн өмнө
  • 본방날 봤는데 맴짖이야 배로나 하은별 왜 왕따 당해야되는데 이해안감

    여fcggg여fcggg29 өдрийн өмнө
  • 진지희 진지한 연기 개잘해

    [MP] HopeRealLoco[MP] HopeRealLoco29 өдрийн өмнө
  • 탈모???

    뇌절온 철수뇌절온 철수29 өдрийн өмнө
  • Aㅏ.....😢

    •조이TV••조이TV•29 өдрийн өмнө
  • 빵꾸똥꾸 연기 잘하네용

    깊은후장이죄라면깊은후장이죄라면29 өдрийн өмнө
  • 재밌다 히힛

    Boyoung ChoiBoyoung Choi29 өдрийн өмнө
  • 가만있는 로나 자꾸 건들여..

    권민경권민경29 өдрийн өмнө
  • 진짜.... 빵꾸똥꾸 하던 사람....인가요..??

    유연[LOVE]유연[LOVE]29 өдрийн өмнө
  • 지희는 참 잘큰거같다..빵꾸똥꾸 케릭터로부터 벗어나기 힘들었다는거 사람들도 다 알어...연기도 엄청 많이 늘었고 감히 내가 장담하는데, 이대로만 잘 큰다면 앞으로 독보적인 연기력을 갖출거라고 믿는다..어긋나지말고...힘내라~~화이팅!

    정씨정씨29 өдрийн өмнө
  • 신은경 진천댁 연기가 독보적이다 최고 입니다

    외계인ᆞ외계인ᆞ29 өдрийн өмнө
  • 빵꾸똥꾸가 점점 이뻐지네요

    SAD스마일SAD스마일Сарын өмнө
  • 그럴땐 야이 빵꾸똥꾸야!!! 라고 해야지...

    이채율준재이채율준재Сарын өмнө
  • 1:25 이게 뭐임???

    MAX킬MAX킬Сарын өмнө
    • 탈모..?

      캐럿캐럿29 өдрийн өмнө
  • 연기 찢네 둘다 ㄷㄷㄷ

    옐옐옐옐Сарын өмнө
  • 뜬금없긴한데 진지희 배우님 존녜다.....

    로할로할Сарын өмнө
  • 싫으면 같이 놀지 마. 왜 왕따를 시켜

    아이고아이고Сарын өмнө
  • 역류성 식도염이면 수술해야하는데..

    로블,카트,모배 많이하는사람로블,카트,모배 많이하는사람Сарын өмнө
  • 니가 뭐가 부족해서? 가 아니라 왕따는 시기질투심에도 형성되기도 합니다... 울 친언니는 중학교 전학갔는데 공부 잘한다는 이유만으로 전교 석차 순위 밀린 친했던 친구한테 배신당하고 왕따당해서 스트레스로 고생 많이 했어요 성인이 된 지금까지 정신과 치료 받고있을 정도로 피해자는 심각한 후유증을 평생 안고 살아가고있습니다..

    이루니이루니Сарын өмнө
  • 제니 메이킹좀 주세여ㅠㅠㅠ 연기 넘 잘해서 보고시퍼여

    MalloryMalloryСарын өмнө
  • 이 드라마는 연기천재들만 모아놨나요..??

    정국적으로 뷔가 온다니 이럴슈가정국적으로 뷔가 온다니 이럴슈가Сарын өмнө
  • 진짜 이부분에서 울뻔함..

    뀨Сарын өмнө
  • 제니랑 강마리 둘다 연기 잘하는데, 둘이 감정선이 다른가 아닌 호흡이 약간 안 맞나 ?? 같은 사건에서 서로 다른 방향으로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sung-man jangsung-man jangСарын өмнө
    • 좆문가납셨다

      y mmy mmСарын өмнө
  • 아 진차 제니랑 엄마랑 친딸 같아

    숩스터디숩스터디Сарын өмнө
  • 중고딩 때 학폭 피해자인데요.. 제니 보면서 화나 죽는 줄 알았네요 하 근데 학폭 가해자들은 자기들이 가해자라고 절대절대 생각 안해요... 자기들은 아무 문제 없고 피해자들만 문제 있다고 하고... 중학교때는 학폭위 열어서 제가 은따 시킨 애랑 있기 싫어서 반도 옮겼는데 저한테만 안 좋은 소문 나서 힘들었고.. 고딩때는 원래 지내던 친구들이랑 너무 안맞아서 은따 당하고.. 다른 친구들을 사귀려고 했는데 아무 관련 없는 애들이 이리 붙었다 저리 붙었다 한다 이기적이다 소문 안 좋은거까지 엮어서 뒷담까고 은따 시켜서 학교 자퇴하려고 하고 옥상 가서 매일 울고.... 근데 지금도 자기들이 잘못한 줄은 모르더라구요... 그냥 제가 이상한 애라고 하고...ㅋ 시발

    러블루리러블루리Сарын өмнө
  • 근데 ㄹㅇ 펜트하우스 디테일 쩜 연기도 탑인데 천서진하은별 나애교주석경 강마리유제니 ㄹㅇ 엄마랑 딸이랑 똑같이생김 ㄹㅇ

    다현다현Сарын өмнө
  • 어 떡해 탈머ㅠ

    LYNNLYNNСарын өмнө
  • 연기가 늘었네~~

    전국무빙전국무빙Сарын өмнө
  • 진지희님은 어릴때랑 어쩜 저리 똑같냐

    Princessメ지윤 亗Princessメ지윤 亗Сарын өмнө
  • 펜트하우스 짱👍👍👍

    영이_영이_Сарын өмнө
  • 진지희배우님 진짜 어렸을때도 연기잘하셨는데 지금은 더 잘하신다...ㅎㄷㄷ

    지나가던사람지나가던사람Сарын өмнө
  • 따 당한건 나라구 이 빵꾸똥꾸야!!

    4 wL4 wLСарын өмнө
  • 1:24 에 머리에 하얀색 있는게 뭔가요..??

    응.응.Сарын өмнө
    • 헐..답변 감사합니다!

      응.응.28 өдрийн өмнө
    • 탈모 입니다

      소라소라Сарын өмнө
  • 제니도 ㅂㅆㅎㄴ ㅠㅠㅜㅜ

    김서현김서현Сарын өмнө
  • 펜트하우스 안 봤는데 이거는 하루에 몇십번씩봐서 대사 다 외움...

    이호식LEE Hosik이호식LEE HosikСарын өмнө
    • 이호식LEE Hosik이호식LEE Hosik25 өдрийн өмнө
    • 시방또

      이호식LEE Hosik이호식LEE Hosik27 өдрийн өмнө
    • 씨발또보러옴

      이호식LEE Hosik이호식LEE HosikСарын өмнө
  • 강마리랑 제니 둘다 올마종망한 얼굴이 엄청 닮음

    너이름이너이름이Сарын өмнө
  • 솔직히 제니모녀가 딕션이나 연기력 개쩌는것같다 역시 짬차이는 못비비지;;;

    이탈이탈Сарын өмнө
  • 지희님! 이제 오랫만에 유튜브 영상 올려주세요! 제발요ㅠㅠㅠ 제바알...ㅠㅠㅠ 지희하이 유튜브 구독이랑 좋아요도 눌렀는뎅...😥 배우일 하시느라 바쁘신가요...? 이해해 드릴게요^^ 지희님~! 사랑합니다앙~~~♡

    토토리의 생활토토리의 생활Сарын өмнө
  • 아프다.. 탈모빠진거보여주는데 맘 아프다. 겪어보지않으면 모르는..

    세아세아세아세아Сарын өмнө
  • 밴드인줄 알았는데 탈모였구나

    로즈제니로즈제니Сарын өмнө
  • 빵꾸똥꾸 소리지르는.목소리 생각나서 이 연기 너무 좋음

    ᄋᄋᄉᄋᄋᄉСарын өмнө
  • 지들 딸만 생각하는 사람들.. 아휴

    나연나연쓰나연나연쓰Сарын өмнө
    • @나연나연쓰 ㅋㅋㅋㅋㅋ

      Gun GunGun Gun12 өдрийн өмнө
    • @Gun Gun 헤헛

      나연나연쓰나연나연쓰13 өдрийн өмнө
    • @나연나연쓰 ㅇㅈ

      Gun GunGun Gun14 өдрийн өмнө
    • @Gun Gun 아하 나 완전 바보네....?

      나연나연쓰나연나연쓰15 өдрийн өмнө
    • 민혁이가 딸이냐

      Gun GunGun Gun15 өдрийн өмнө
  • 김소연 겁나 예쁘네

    강민우강민우Сарын өмнө
  • 제니는 시트콤 나올때부터 연기 잘했었는데 나이먹고 더 잘하네 ㅎㅎ

    kim Hongkim HongСарын өмнө
  • 펜트하우스2 악녀 테스트 했는데 주단태도 나오네여? 난 주단태같이 사탄도 울고갈 녀자★하하 네이버에 악녀테스트 라고치면 할수있어요

    bkb pabkb paСарын өмнө
  • 신은경씨 한 쪽 눈이 잘 안보이셔서 반대쪽 눈으로 연기하십니다 ㅠㅠ 촬영내내 신경쓰이실 법도 한데 대단하십니다 ㅠ

    김영은김영은Сарын өмнө
  • 이 장면에서 진짜 펑펑 울음... 제니엄마 저 표정이 진짜 사람 마음을 막... 막...

    럭키럭키Сарын өмнө
  • 이거 몇화인가요??

    ᄏСарын өмнө
  • 빵꾸똥구 생각난닼ㅋㅋ

    고등어고등어Сарын өмнө
  • 빵꾸똥꾸 장하다 기특하게 잘 자랐네ㅠㅠ 쉽지 않는 결정 이였을텐데 진짜 사이다다

    김승태김승태Сарын өмнө
  • 진지희같이 연기 잘하는애가 하은별 했어야되는데 에효..

    니키미나즈니키미나즈Сарын өмнө
  • 항상 피해자 입장이 되본적은 없었으니까 항상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면서 덮었는데 이제 피해자 입장이 되어보니까 제 행동들의 잘못을 지금에서야 깨달은거지 그나마 제니모녀는 저걸로 참회 가능한데 다른 가족들은 피해자 입장이 되어봐도 저런 참회는 불가능할듯

    젤리젤리곰젤리젤리곰Сарын өмнө
  • 韩国人演戏很有带入感!非常棒!

    qd foxqd foxСарын өмнө
  • 펜트하우스 재밌다고 다들 호들갑떨길래 봤는데 ㄹㅇ 재미없음 연기가 다들 너무 오바가 심하고 감정선도 너무 오바스러워 이거 감독이 너무 틀딱인것같음... 특히 펜트하우스 왕따당하는 장면 보면 한숨만나와 요즘 누가 학교에서 저렇게 왕따시키냐고 은글슬쩍 꼽주고 정색하면 이상하고 예민한 애로 만들고 무리에서 떨구고 뒷담까고 sns로 저격하고 이런식으로 왕따 시키지 감독이 졸업한지 올랜세월 흘렀나봐 요즘학교에서 어케 왕따시키는지 잘 모르는 느낌? 보면서 웃음 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저렇게

    앙앙앙앙Сарын өмнө
    • @소라 맞자나 누가 요즘 저러케 왕따 시키냐고 유치해서 못보겠어 십팔 펜트하우스 노~잼

      앙앙앙앙Сарын өмнө
    • 녜녜 ㅋㅋ

      소라소라Сарын өмнө
  • 아니 근데 제니가 그 뭐냐 반깁스한 민혁이 졸졸붙어다녓는데 민혁이는 제니 왕따시킨건가..?

    송규리송규리Сарын өмнө
  • 연기 미쳤다...

    우스꽝우스꽝Сарын өмнө
  • 강마리도 캐스팅 잘 했지만 현경 캐스팅 했으면 대박이었을듯..

    우리지후니우리지후니Сарын өмнө
  • 와 연기 개잘함다

    아니근데아니근데Сарын өмнө
  • 여기서도 결국에 친구의 의리를 지키네

    박수민박수민Сарын өмнө
  • 신은경님 연기 강약조절넘 잘하시는듯 항상 과하게 터트릴꺼같은 부분에서도 선안넘으면서 잘하심

    두욱두욱Сарын өмнө
  • 여기 펜트하우스에는 정의란건 없다. 순수악과 극악뿐

    마신카이저마신카이저Сарын өмнө
  • 제니야 엄마가 아무것도 모르면 왜 날리부르스야 니가 뭘아라 한번더 그러면 엄마얼굴에 똥을싸지를거야!이렇게해

    아유니아유니Сарын өмнө